1. 소통하기는 무엇이고 어떻게 이용하나요?
    헬로팬스에 등록된 DJ와 전화로 소통하는 것입니다.
    코인을 선불로 구매 후 이용 가능합니다.

    (1) 우측 하단 [COIN] 메뉴에서 코인을 충전하세요
    (2) 원하는 DJ 프로필에서 [소통하기]-[전화 소통하기]를 눌러주세요
    (3) 전화 연결이 완료되면 소통을 시작하세요

    ※ 이용 요금은 DJ가 설정한 후원 가격으로 진행됩니다. (30초당 과금 발생)
  2. 코인은 무엇이고,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?
    DJ와의 소통 및 후원을 위해 필요한 재화이며,
    우측 하단의 [COIN] 메뉴에서 충전이 가능합니다.
  3. 헬로팬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?
    국내 최초 인플루언서 1:1 음성 소통과 동시에 인플루언서에게 후원이 되는 서비스입니다.
  4. 해외에서 이용가능한가요?
    해외 직통(외국 현지 번호) 전화번호는 지원하지 않아 불가능한 상태입니다.

    다만, 이용 중인 통신사 "로밍 서비스" 신청 시 헬로팬스 소통 이용이 가능하며
    모든 요금은 로밍 서비스 신청자 부담인 점 인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  출국 전 이용 중인 통신사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해외 로밍 서비스 지원 국가와 요금을
    꼭 확인하셔서 안전하고 원활한 헬로팬스 이용이 되시길 바랍니다.

    <통신사별 로밍 서비스 홈페이지> (각 페이지 URL연결)
    [SKT 로밍 홈페이지] https://troaming.tworld.co.kr/
    [KT 로밍 홈페이지] https://globalroaming.kt.com/
    [LG U+ 로밍 홈페이지] https://www.lguplus.com/plan/roaming

    외 추가적인 문의 사항은 1:1문의를 이용해주세요.
  5. 코인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    구매한 코인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,
   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결제 금액 100% 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구매일로부터 7일이 지난 이후에는 결제금액의 10%를
    환불수수료로 공제한 후 환불됩니다.

    만약 구매한 코인을 일부 사용한 경우에는 환불/부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    (30,000코인 충전시 30,000코인을 그대로 보유하고 있는 경우만 가능)
    또한, 무료로 지급받은 코인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코인 환불 신청은 [고객센터] - [1:1문의] 게시판에 신청해주시면 가능합니다.
  6. 후원하기는 무엇이고 어떻게 이용하나요?
    DJ에게 일정 코인을 지원하는 것을 후원하기라고 합니다.
    코인을 선불로 구매한 후 해당 코인을 DJ에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.

    (1) 우측 하단 [COIN] 메뉴에서 코인을 충전하세요
    (2) 원하는 DJ 프로필에서 [후원하기]를 눌러주세요
    (3) 후원할 금액 입력 후 [선물하기]를 눌러주세요

    ※ 후원 요금은 최소 1만 코인부터 가능하며, 만 단위로만 후원 가능합니다.
  7. 로그인이 자주 풀려요
    휴대폰 보안상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
    자동 로그인이 풀리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재로그인 해주셔야 합니다.
  8.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    회원탈퇴는 [고객센터] - [1:1문의] 신청을 통해 가능합니다.
    단, 탈퇴 후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.
  9. 후원하기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    구매 후 이미 후원(사용)한 코인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  10. 팬가입은 무엇이고 어떻게 이용하나요?
    헬로팬스 DJ 팬클럽에 가입하는 것을 말합니다.
    DJ에게 후원 시 자동으로 팬가입이 됩니다.

    (1) 후원 후 좌측 하단 [MY PICK] - [팬가입]을 클릭하시면 팬가입된 DJ프로필이 나타납니다.
  11. 코인 사용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코인 사용 내역은 하단 [MY] - [코인사용내역]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  (코인 소통과 후원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)
  12. 회원정보 변경 안내
    우측 하단 [MY]-[회원정보 수정]에서
    비밀번호 입력 후 가능합니다.
  13. 랭킹 선정기준 안내
    월별 실시간 소통 시간, 후원 금액 누적 데이터에 따라 선정됩니다.

    단, 내부 규정에 따라 제외되는 DJ 및 열혈팬이 발생하는 경우 다음 순위의 DJ 및 열혈팬이 선정됩니다.
  14. 사용 가능한 코인이 없다고 메시지가 나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DJ가 설정한 요금을 확인해주세요. 보유하신 코인이 DJ가 설정한 30초당 요금보다 많아야 소통이 가능합니다.

    (1) 하단 [MY]를 통해 보유 코인을 확인해주세요
    (2) 소통 가능한 코인이 충분할 경우 휴대폰 번호가 일치한지 확인해주세요
    [MY]-[회원정보 수정]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와 소통을 시도하는 휴대폰 번호가 일치 한지 확인

    헬로팬스의 아이디 및 코인은 휴대폰 번호와 연동되어 있음으로,
    번호 변경 시 꼭 [고객센터] - [1:1문의]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

    위 상황이 아님에도 코인 사용이 불가하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  15. 휴대폰 번호 변경 안내
    휴대폰 번호는 직접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    [고객센터] - [1:1문의] 게시판에 신청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헬로팬스

상호 주식회사 이커넥트

대표 김중권

사업자등록번호 658-88-01811

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97, A동 1504호

이메일 official@hellofans.co.kr

개인정보관리자 김중권

통신판매신고번호 2021-부산해운대-1760